logo
조달청 학교장터 블로그 온라인몰

CUSTOMER
A/S Guide

CUSTOMER > A/S안내

A/S안내

SMART21은 언제나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드리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DID전문 글로벌 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전국 300개
서비스망 보유

전국 출장 및
방문 서비스

자사제품 무상
패널보증기간 1년

01. A/S기간 안내

  • 자사 DID제품 A/S 보증기간
    • - 무상A/S: 무상 출장, 무상 패널 보증기간 1년
    • - 유상A/S: 무상 출장, 무상 패널 보증기간 10년(부품 보유기간: 11년)
  • 자사 LED TV제품 A/S 보증기간
    • - 무상A/S: 무상 출장, 무상 패널 보증기간 1년
    • - 유상A/S: 무상 출장, 무상 패널 보증기간 5년(부품 보유기간: 6년)

02. 서비스 보증 안내

  • SMART21의 제품은 무상보증기간 동안 무상 출장 및 방문 서비스를 해드립니다.
  • 패널 무상보증기간 1년, 패널을 제외한 주요 부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
  • 무상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처리 됩니다.

03. 배송 및 설치

  • SMART21 LED TV와 DID는 당사 직영공장에서 직접 경동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  • LED TV는 출고일로부터 1~2일 정도 소요, DID는 출고일로부터 3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 (택배사의 사정으로 2~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  • 설치를 원하시면 주문 시 남기실 말씀에 <설치요청>을 작성해주십시오.
  •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방문설치 서비스는 제품주문 후 2~3일 가량 소요되며, 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04. 교환 및 환불 안내

  • 구매 후 10일 이내 중요 부품 불량시 SMART21 고객센터 1899-2021로 연락주시면 반품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.
  • 제품 초기불량의 경우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당사가 전액 부담합니다.
  • 전자제품의 특성상 박스 개봉 후에는 실사용으로 인정되어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•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고의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는 무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• 패널 공정상의 한계로 약간의 불량화소나 빛샘현상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반품 및 교환 대상이 아닙니다.